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익산상공회의소

업계동향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TYM- 지역사회 환경보호 위한 '프레셔스깅’ 전개
작성자 작성일 2024.05.30
조회수 174

TYM- 지역사회 환경보호 위한 '프레셔스깅전개

 

임직원 38, 자연 생태 관찰하며 쓰레기 줍는 프레셔스깅활동 실천

국립익산박물관 주차장부터 미륵사지 생태 탐방로 쓰레기 줍고 환경 정비

 


 

농기계 전문 기업 TYM 익산사업장 임직원들이 익산 미륵사지 생태탐방로에서 2년 연속 프레셔스깅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TYMESG 경영 방침에 따라 지구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임직원들의 책임 의식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진행됐다.

 

프레셔스깅은 달리기를 하며 쓰레기를 줍는 활동 플로깅(plogging)’에 자연 생태 관찰 요소를 더한 환경보호 운동을 의미한다. 이는 단순히 쓰레기를 줍는 것을 넘어 주변 동식물을 관찰하고 자연 생태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이를 보호해야겠다는 관심을 갖는 것을 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번 프레셔스깅은 이달  28TYM 익산사업장 임직원 총 38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익산 미륵사지 생태 탐방로는 국립익산박물관과 같은 공간에 위치해 익산 시민과 탐방객이 자연과 문화 역사를 체험하고 휴식할 수 있는 대표적인 둘레길이다. TYM 임직원들은 박물관 주차장부터 생태 탐방로 전역에 걸쳐 생활 쓰레기를 수거하며 주변 환경을 손수 정비했다.

 

TYM 관계자는 “TYM은 지난 2021ESG 경영을 선언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사회적 책임 경영을 확대하고 있다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글, 다음글
LG화학 사랑나누미봉사단,발달장애인 대상 트레킹 봉사
TYM- 지역사회 환경보호 위한 '프레셔스깅’ 전개
동우화인켐㈜,익산에 3천억 추가 투자한다

익산상공회의소

(우)54620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인북로 187 (남중동) 익산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iksan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