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익산상공회의소

회원기업소식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다사랑치킨-경찰청, 보이스피싱 예방 손잡다
작성자 작성일 2025.07.01
조회수 78

다사랑치킨-경찰청, 보이스피싱 예방 손잡다

 

7월부터 치킨무 포장지에 QR코드 삽입

보이스피싱 예방 앱 안내 등 정보 제공

 

 

주식회사 다사랑치킨과 경찰청은 7월부터 내년 6월까지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한 공동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다사랑치킨이 생산하는 치킨무 제품에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영상을 연결하는 QR코드를 삽입해 전국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할 예정이다.

 

QR코드를 스캔하면 경찰청이 운영하는 보이스피싱 예방 앱인 시티즌 코난소개 영상으로 연결돼 의심 전화 차단, 사기 의심 번호 실시간 알림, 악성 앱 탐지 및 삭제 기능, 간편한 보이스피싱 신고 기능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국민 누구나 치킨을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보이스피싱 예방법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된 만큼 범죄 예방 효과는 물론, 사이버 범죄에 대한 사회적 경각심 제고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사랑치킨 박주철 대표는 국민 안전을 위한 뜻 깊은 캠페인에 동참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성수 익산경찰서장은 보이스피싱은 국민 누구나 쉽게 피해자가 될 수 있는 일상 속 범죄라며 생활 속 친숙한 매체를 통해 보다 많은 국민들이 예방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다음글
하림, 익산육아종합지원센터에 3천만원 상당 장난감 기탁
다사랑치킨-경찰청, 보이스피싱 예방 손잡다
하림, 여름 성수기 앞두고 농가와 상생 협력 강화

익산상공회의소

(우)54620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인북로 187 (남중동) 익산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iksan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