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익산상공회의소

회원기업소식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하이트진로, 스코틀랜드 청정 자연을 담은 정통 위스키 2종 출시
작성자 작성일 2025.11.05
조회수 30

하이트진로, 스코틀랜드 청정 자연을 담은 정통 위스키 2종 출시

-‘보니 앤 클라이드’, ‘하이랜드 치프’, 국내 최초 출시


 

국내 대표 종합주류회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17세기 스코틀랜드 하이랜드 지방의 전통을 계승한 *블렌디드 위스키 보니 앤 클라이드(Bonnie & Clyde)’하이랜드 치프(Highland Chief)’를 국내 최초 출시한다. 이를 통해 글로벌 위스키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보니 앤 클라이드는 스코틀랜드 험준한 계곡에서 사냥을 즐기던 두 마리 사냥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다. 자유와 용기를 상징하며, 자연의 청량함과 스코틀랜드의 순수한 정취를 담았다. 은은한 바닐라 향과 상큼한 과일향, 가벼운 드라이함이 어우러져 하이랜드의 시원한 공기를 머금은 듯한 깔끔한 끝맛을 선사한다. 알코올 도수는 40%, 용량은 500ml.

 

하이랜드 치프는 하이랜드 지역 통치자들의 기개와 품격을 상징하는 클래식 *스카치 위스키다. 청정한 산악지대의 물로 엄격한 증류 과정을 거쳐 완성되며 은은한 피트(peat) 향과 바닐라 크림, 신선한 과일향이 조화를 이룬다. 끝맛은 달콤한 꿀과 버터의 여운이 오래 지속되며 고급스러운 향신료의 향과 맛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40%, 용량은 500ml.

 

 

이전글, 다음글
전북은행-신용보증기금, 중소기업·소상공인 지원확대
하이트진로, 스코틀랜드 청정 자연을 담은 정통 위스키 2종 출시
삼양식품, 우지로 만든 프리미엄 라면 ‘삼양1963’ 첫 공개

익산상공회의소

(우)54620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인북로 187 (남중동) 익산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iksan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