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익산상공회의소

업계동향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주)하림, ‘열망 브랜드’ 16년 연속 선정 쾌거
작성자 작성일 2018.03.25
조회수 436

(주)하림, ‘열망 브랜드’ 16년 연속 선정 쾌거

 

(주)하림(대표이사 이문용)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제품의 대표성과 차별성이 가장 뛰어난 열망 브랜드로 16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올해로 20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기업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 한 것으로 소비자의 기업 신뢰 수준을 확인 할 수 있는 국내 대표 브랜드 평가제도다.
 
특히 하림은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3개월에 걸쳐 전국 남녀 일대일 면접 방식으로 실시된 이번 평가·조사에서 닭고기 냉장/냉동부문 16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동시에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까지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2위와 3위는 목우촌과 마니커에게 돌아갔다.
 
 
자세히 보기

 

이전글, 다음글
하림, 협력농가 조수익 2억 돌파 목표
(주)하림, ‘열망 브랜드’ 16년 연속 선정 쾌거
익산시·미국 IGT Lighting(주) 투자양해각서 체결

익산상공회의소

(우)54620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인북로 187 (남중동) 익산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iksan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