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익산상공회의소

업계동향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익산산림조합, 산림조합금융 성장성 평가'은상'
작성자 작성일 2022.07.29
조회수 12

익산산림조합, 산림조합금융 성장성 평가'은상'

산림조합중앙회 올 상반기 평가…상호금융 성장성·건전성에서 우수




산림조합중앙회에서 주관한 ‘2022년 상반기 산림조합금융 성장성 평가’에서 익산산림조합이 은상에 선정돼 7월 28일 김수성 조합장(왼쪽)이 수상했다.



익산산림조합(조합장 김수성)이 산림조합중앙회에서 주관한 ‘2022년 상반기 산림조합금융 성장성 평가에서 은상을 7월 28일 수상했다고  밝혔다.

 

산림조합중앙회가 전국 상호금융 취급 139개 산림조합을 대상으로 실시한 올 상반기 산림조합금융 성장성 평가에서 익산산림조합은 상호금융 성장성·건전성에서 우수한 실적을 달성은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것.


김수성 익산산림조합 조합장은 모든 것이 익산산림조합을 이용해주시는 조합원님과 고객님의 관심과 응원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산림조합금융에 더 많은 관심을 갖길 바라며 조합원님과 고객의 소리를 귀 담아 듣고 더욱 발전하는 산림조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앞서 김수성 익산산림조합장이 지난 5월 산림조합중앙회 본부에서 열린 산림조합 창립 60주년 기념행사에서 산림조합 유공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수성 조합장은 2019년 익산산림조합 조합장으로 취임 후 전문성과 리더십을 발휘해 자산규모가 적고 경영부실우려 조합을 매해 최대의 실적과 수익을 거양하고 전국에서 인정받는 견실한 조합으로 자리매김하는데 헌신한 공을 인정받았다.


이전글, 다음글
LG화학 익산공장,노인종합복지관에 태양광발전시설 기부
익산산림조합, 산림조합금융 성장성 평가'은상'
아톤산업, 경로당 7곳 300만원 상당 물품 후원

익산상공회의소

(우)54620 전라북도 익산시 인북로 187 (남중동) 익산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iksan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