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익산상공회의소

지역소식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익산세무서, 5개업체에 장수성실기업 명패 수여
작성자 작성일 2024.05.28
조회수 277

익산세무서, 5개업체에 장수성실기업 명패 수여


익산에 본사 두고 30년 경영·성장 이어가고 있는 업체 대상

대동남· 태령개발·성호철관· 진흥설비·상진 영예



 

익산지역에 소재한 대동남(대표이사 김원요), 태령개발(대표이사 김인상), 성호철관(대표이사 송재관),진흥설비(대표이사 송호용), 상진(대표이사 최형산) 등 모두 5개 향토기업이 세무서로부터 장수성실기업 명패를 받았다.

 

익산세무서(서장 윤재원)528일 장수성실기업에게 명패를 수여하는 특별한 행사를 가졌다.

 

장수성실기업으로 선정돼 이날 명패를 전달 받은 기업체들은 30년 이상 오랜기간 익산에 본사를 두고 있는 대표적 향토기업으로 지역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익산세무서는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납세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30년 이상 끊임 없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장수성실기업에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마련했다고 밝혔다.

 

윤재원 익산세무서장은 더 적극적인 세정지원을 통해 보다 따뜻하고 공정한 세정이 구현될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익산세무서는 이번에 장수성실기업 명패를 수상한 5개 향토기업을 소개하는 영상을 제작·게시해 장수·성실기업에 대한 의미와 가치를 지역민들에게 보다 널리 알릴 계획이다.

 

 

 

이전글, 다음글
익산상의, 산재예방 공동안전관리자사업 펼친다
익산세무서, 5개업체에 장수성실기업 명패 수여
하림- 육군부사관학교, 민·군 상생위한 업무협약 체결

익산상공회의소

(우)54620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인북로 187 (남중동) 익산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iksan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