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익산상공회의소

지역소식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익산상공회의소·㈜개성토건, 성금 2천만원 기탁
작성자 작성일 2021.07.16
조회수 244

익산상공회의소·㈜개성토건, 성금 2천만원 기탁

중앙동 일대 침수피해로 어려움 겪는 상인들 돕기 위해

 

 

 

익산상공회의소(회장 김원요)와 주식회사 개성토건(대표 김양묵)은가 집중호우로 인한 중앙동 일대 침수피해 발생으로 큰 어려움을 겪는 상인들을 돕기 위해 이달 15일 수해 복구 성금을 각각 1000만원을 기탁했다.

 

익산상공회의소 김원요 회장은 지속되는 코로나19로 경기침체가 이어지는 가운데 집중호우 피해까지 입은 상인들을 생각하면 가슴이 아프다고 했고 개성토건 김양묵 대표 또한 피해가 조속히 복구돼 이들이 다시 일상으로 빠르게 복귀해 안정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헌율 시장은 침수피해로 실의에 빠져있는 상인들을 위해 성금을 기탁해주신 익산상공회의소와 개성토건에 감사드린다이와 같은 나눔은 실의에 빠진 중앙동 상인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익산상공회의소는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구를 위해 써달라며 나눔곳간에 50만원 상당의 고춧가루와 성금 1,000만원을 기탁해 지역사회 나눔 사업을 실천하고 있다.

 

1998년에 설립된 개성토건은 토목, 건축, 조경, 전기, 주택 분야를 주축으로 하는 건설회사이다. 이번 기부를 통해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앞장설 예정이다.

 

<2021.07.16 익산신문>

<자세히 보기>

 

이전글, 다음글
익산시, 그린바이오 벤처 캠퍼스 유치 쾌거
익산상공회의소·㈜개성토건, 성금 2천만원 기탁
익산형 근로청년수당 지원사업 안내

익산상공회의소

(우)54620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인북로 187 (남중동) 익산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iksan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