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익산상공회의소

지역소식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익산상의, 상공의 날 지역 수상자에게 상패 전달
작성자 작성일 2022.04.05
조회수 59

익산상의, 상공의 날 지역 수상자에게 상패 전달

 

㈜동원 김양섭 회장에 국무총리 표창
㈜광산테크 김용화 대표에 산자부 장관상

 

 

 

익산상공희의소(회장 김원요)는 제49회 상공의 날을 맞아 수상자로 선정된 익산지역 기업인 동원 김양섭 회장과 광산테크 김용화 대표이사에게 각각 국무총리 표창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5일 전달했다.

 

지난 329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시상식이 개최됐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시상식에 참여하지 못한 수상자들을 격려하고 축하하기 위한 차원에서 익산상의 회장실에서 상패 전달식을 진행한 것이다.


(주)동원 김양섭 회장은 33년여동안 원단 전문염색가공업을 운영하며 스마트 공장 도입, 기능성 및 친환경 소재 개발, 기업이윤 사회환원과 지역내 고용창출 및 수출확장에 기여한 공로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

 

()광산테크 김용화 대표이사는 FRP 신기술 개발에 노력하며 환경보전에 이바지하고, 임직원 안전과 복지문제에 역점을 두고 탁월한 업무추진력과 투명한 기업경영으로 회사 성장에 기여한 공로로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했다.

 

김원요 익산상의 회장은 전달식에서 그동안 열심히 기업활동을 영위하면서 건전한 기업문화 정착과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국무총리 표창,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수상의 쾌거를 이룬 데 대해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더욱 모범이 되는 기업활동과 지역과 함께하는 사회적 책임강화에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이전글, 다음글
중대재해처벌법 순회설명회 개최
익산상의, 상공의 날 지역 수상자에게 상패 전달
전북 익산형 상생일자리 협약식

익산상공회의소

(우)54620 전라북도 익산시 인북로 187 (남중동) 익산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iksan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