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익산상공회의소

지역소식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6.1 地選 익산지역 당선인 화합교례회 성료
작성자 작성일 2022.06.23
조회수 163

6.1 地選 익산지역 당선인 화합교례회 성료

 

익산상의 주최 이달 23일 오후 웨스턴라이프호텔서
地選 당선인·각급 기관단체장·상공인 등 200명 참석

 

 

‘6·1 8회 지방선거 익산지역 당선인 초청 익산발전을 위한 시민화합교례회가 익산상공회의소(회장 김원요) 주최로 이달 23일 오후 1시 영등동 웨스턴라이프호텔 그랜드볼륨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시민화합교례회에는 3선의 정헌율 시장과 도의원(김정수·김대중·한정수시의원 당선인 29명을 비롯 각급 기관단체장, 상공인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축하행사로 익산시립풍물단의 공연에 이어 당선인 소개, 당선인에 대핸 기념패 전달, 당선인 인사 및 축하의 말,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익산지역 地選 당선인 30명중 윤영숙 도의원 당선인만 김관영 도지사 당선인 인수위원회 회의 일정으로 참석치 못했다.

 

김원요 익산상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 이 자리는 지역의 화합과 발전을 지속적으로 도모해 나갈 것인가 하는 공론의 장으로 마련했다”면지자체와 정치권·상공인을 비롯한 시민모두가 하나돼 지역경제발전과 익산의 미래를 활기차게 열어 나가는 화합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당선인 여러분께서는 소통과 화합의 리더쉽을 발휘, 선거로 인해 분열된 민심을 수습하고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가 화합의 길로 나갈 수 있도록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정헌율 시장과 김정수 도의원· 유재구 시의장이 차례로 당선인들을 대표해 교례회 자리를 마련해준 김원요 회장을 비롯한 익산상의 임원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익산발전 및 시민복지향상 등을 위한 각오를 각각 밝혔고, 성시종 학교법인 원광학원 이사장, 주방식 익산시원로회장이 당선인에 대한 축하 및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익산상공회의소

(우)54620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인북로 187 (남중동) 익산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iksan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