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익산상공회의소

지역소식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익산상공회의소·개성토건, 백미 1,120포 기탁
작성자 작성일 2022.09.01
조회수 78

익산상공회의소·개성토건, 백미 1,120포 기탁
2,800만원 상당, 어려운 이웃과 지역농가 함께 도와




익산상공회의소(회장 김원요)와 ㈜개성토건(대표 김양묵)은 1일 불우이웃을 돕기 위해 백미 10kg 1,120포(2,8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번 기부는 익산상공회의소와 개성토건을 비롯한 회원 기업들이 함께 한 것으로 다가올 추석명절을 맞이해 소외계층을 돕고 쌀 소비 증진을 위해 백미를 구입해 지역농가에게도 큰 힘이 됐다.

 

김원요 익산상공회의소 회장은 “얼마 남지 않은 명절을 앞두고 식사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양묵 개성토건 대표는 “상공회의소 회원 기업들과 한마음으로 지원해드린 백미를 지원 받으시고 조금이라도 힘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헌율 시장은 “매년 잊지 않고, 지역사회를 위해 다방면으로 성금과 물품을 지원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며 “기부하신 뜻에 따라 백미를 잘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익산상공회의소는 1933년 설립돼 회원기업의 건전한 성장과 지역경제, 지역사회의 균형성장을 도모해 상공인의 권익보호를 위한 대변기관으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관내 다이로움 나눔곳간에 성금 1천만원, 중앙동 침수 피해 수해복구 성금 1천만원, 취약계층에게 연탄 1만장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개성토건은 1998년에 설립돼 토목, 건축, 조경, 전기, 주택 분야를 주축으로 하는 건설회사로 지난해 중앙동 수해복구 성금으로 1,000만원을 통 크게 기부하며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전글, 다음글
익산상공회의소, ‘자랑스러운 익산 만들기’ 협력
익산상공회의소·개성토건, 백미 1,120포 기탁
익산상의 주관 제3기 최고경영자과정 25명 수료

익산상공회의소

(우)54620 전라북도 익산시 인북로 187 (남중동) 익산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iksan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