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익산상공회의소

회원기업소식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TYM, 엔지니어 역량 강화 통한 제품 및 서비스 고도화 나서
작성자 작성일 2025.03.27
조회수 24

TYM, 엔지니어 역량 강화 통한 제품 및 서비스 고도화 나서

 


 

농기계 전문기업 TYM326일 전북 익산공장 쇼룸에서 품질 혁신을 위한 1TYM 기술 자문위원회 위촉식을 진행했다.

 

같은 날 현장에서는 3TYM 엔지니어 기술 경연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인원을 대상으로 수석 엔지니어(Chief Engineer) 수여식도 함께 개최했다.

 

TYM은 지난 2월 고객 초청 행사에서 강조했던 소통 기반의 품질 혁신을 신속하게 추진하기 위해 농사 및 농기계 사용 경력이 최소 15년 이상인 프로(PRO)농가 36명을 자문으로 하는 기술 자문위원회를 출범하고 위촉식을 진행했다.

 

기술 자문은 학계의 저명한 교수나 기술 개발자가 자문위원을 역임하는 것이 일반적이나, TYM은 기존의 기술 자문위원 범주를 뛰어넘어 농업 중심에서 근간이 되는 농업인과의 직접적인 소통으로 현장에서 필요한 실질적인 자문을 구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프로농가 기술 자문위원들과의 지속적인 협업과 고객의 소리(VOC) 반영을 통해 신제품 개발, 기존 제품 개선, 서비스 강화 등 본격적으로 품질 혁신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TYM 엔지니어 기술 경연 대회는 업계 최고 수준의 TYM 엔지니어들이 참여해 농기계 정비 기술 및 고객 서비스 등에서 실력을 겨루는 장으로 2년에 한 번 개최되며 올해로 3회째를 맞았다.

 

이번 대회에서는 치열한 경쟁을 거쳐 정현규 엔지니어가 명장’, 이광섭 엔지니어와 우관식 엔지니어 2명이 장인으로 선발됐다.

 

조익찬 엔지니어와 박광호 엔지니어, 국정민 엔지니어, 정정수 엔지니어 등 4명은 특급에 선발되며 총 7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석 엔지니어는 숙련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향후 후배 기술자 양성 교육과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에 참여한다.

 

김도훈 TYM 대표는 실제 농업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이를 제품 개발단계에서부터 반영해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자는 차원에서 기술 자문위원회 운영을 시작하게 됐다제품 품질뿐만 아니라 부품, 서비스 등 모든 부분에서 다양한 의견을 받아 개선하고 고객 중심적인 경영을 통해 고객 만족도 1위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글, 다음글
NH농협 익산시지부, 산불피해 복구 성금 기탁
TYM, 엔지니어 역량 강화 통한 제품 및 서비스 고도화 나서
HL만도, 국내 대기업 최초 아시아 지속가능보고서 어워즈 금상 수상

익산상공회의소

(우)54620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인북로 187 (남중동) 익산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iksancci, All Right Reserved.